[대선] 나 출마할겁니다

Day 2,340, 21:11 Published in South Korea Poland by sjforever

안녕하십니까, 2013년 8월부터 줄줄이 외교부장관을 맡아온 팤씨입니다.
새삼스레 돌아보니, 이리퍼를 한 지도 벌써 일년이 가까워 지더군요 (9개월됬네요 이제..)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제가 큰 결심을 하게 되어서, 신문을 통해 알리고자 합니다.
뭐 제목에서부터 어둠의 향기가 폴폴(?) 풍겨나오듯이, 5월달 대통령 출마 선언입니다.
저번에 필리핀 AS를 통해서 화려하게 말아먹은 이 후, ‘다신 안 해먹겠다’ 라고 했었는데… 역시 하다 보니 미운 정 도 들었나.. 도저히 참지를 못하겠더군요. 그래서 5월달, 저의 공식 내각 활동의 마지막을 고하는 달, 화려하게 불태우고 사라지렵니다. (6월달부터, 정림님처럼 두문불출 하게 될 거 같아서요).

그 래 서, 이번 기회에 알려드릴 것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공약&요청)

1번 제가 당선이 된다면, 통합형 정부를 수립할 생각입니다. 모든 부서를 리셋 시키고, 외무부 & 내무부로 정리하여 시스템 간소화와 능률 상승을 꾀할 생각입니다. 관리하기도 쉬워질테고요. 필요 인력도 줄어들 것 같군요. 외교부 장관도 제가 겸업하여, 더욱 수월하게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2번 안전행정부 창립입니다. 일단은 vCP가 맡게될 요직일 듯 합니다. 업무는, 정부 관련 행사를 전체 총괄하는 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족한 부분을 메꿈과 동시에, 더 나은 결과물을 수집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리지요. 한마디로, 땜빵&개선을 주로 맡아줄 경험이 풍부한 분께 맡겨질 생각입니다. 그 밑으로 필요한 인력도 수급(아마도….)될거라 믿습니다.

3번 국방부의 부활입니다. 매일매일 Battle Order를 전달하는 국방부를 조직할 생각입니다. 이쪽 부서의 장관은 이미 섭외해 두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b로 시작해서 g로 끝나는 분입니다)

4번 잠을 줄여서라도, 기사 활성화를 해보겠습니다. 외교든, 군사던, 잡설이던, 뭐든 써서 투클하러 들어오셨더라도, 심심풀이로 기사 몇 개 정돈 읽을 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 여기까지가 어떻게든 지킬 공약이군요.. 추후 추가 가능성도 있습니다 ====

여기서부터, 몇 가지 도움을 청하고자 합니다.

1번 내각 활동 지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실 내각활동이라고 해봤자 별거 없습니다. 생각하시는것 만큼 어렵지도 않고요. 그저 가장 난이도 높은 외교 업무라도, 하루에 30-40분이면 충분합니다. 들어와서 훈련하고, 일하고, 데오하고 하는 틈틈이 pm 확인해서 지시 따라주시거나, 지시를 내리고 일을 진행하는게 답니다. 모르는것이나 궁금한것, 실시간 채팅을 원하시면,

가가라이브(http://www.gagalive.kr/livechat1.swf?chatroom=~~~new_erepublik&position=1)

에 오셔서 물어보시고 같이 노시면 되는것이구요! 모르는건 죄가 아닙니다. 물어보면 되는거지요. 사실 외교업무도 하루면 다 익힙니다. 그저 주도적으로 진행하기까지의 경험이 필요할 뿐이지요. 게다가, 다른 업무들도, 그냥 틈틈히 오셔서 확인만 해주시고, 살아있다고 답변만 잘 해주시면 아무 문제 없답니다.

제가 외교부를 이끌면서, 수많은 지원자들을 받았지만, 처음에 몇 번 pm 답해주시고, 다음부턴 다들 잠수타서, 결국 혼자나 그나마 살아있는 분들하고 처리하게 되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외국에 계신데도, 수고해주시는 S님과 다른 외교부 식구들에게는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군요) 더구나, 분업으로 일 처리가 대부분 되어지기에, 그다지 힘든 일도 없습니다. 많이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2번은.. 꺼내기 참 어려웠습니다만.. 기부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 아시다시피, 이즈님이 대통령 출마해서, 지킴이 모드로 들어간 이유도, 저희의 제한된 예산 때문이지요.. 장기 점거가 심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 터라, 수입도 없는데, 계속 지출만 되니 걱정 되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 달 부터는, 좀 양상이 달라지리라 믿기에, 감히 기부요청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저희는 JaSKo연합 소속으로, 최근 스페인, 폴란드와 군사동맹을 확정 지었고, Sirius 연합의 Secretary General를 통하여, 시리우스 패밀리 공식 참여를 General Meeting의 안건으로 제출하였습니다. 분위기를 보자 하니, 받아줄 것 같구요. 이러한 외교적 성취를 바탕으로, 6월달에는 총력을 열어도 될 상황을 만들기 위해, 직접 5월달 대선 출마를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외교적 노력을 통해서 지원을 받는다고 하여도, 국내의 호응과 지원이 부족하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에, 염치불구하고, 여유 되시는 플레이어 분들에게 자금적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로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서로 조금씩만 도움을 준다면, 좀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날이 되시길.

P.S. 그런 의미에서, 5월달 내각 지원자들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고, 친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2 기부 관련은 pm 주시길 바랍니다 o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