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재정상태와 동맹유지비(수정)

Day 1,875, 18:0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eonghyun

현재 한국의 국고상태는 (동맹법안 10000krw소요) 본래의 동맹을 유지 못할 정도로 재정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국고의 상태를 2주정도 지켜본 결과 거의 미동도 하지 않는 수준에 이르렀슴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마 봇이 사라진 현재 봇에 의지한 높은 비율의 VAT(부가가치세)세금이 이제는 거꾸로 진짜 유저들이 구매를 기피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변질되었습니다.(누가 한국에서 탱크같은걸 대량으로 삽니까? 미국이나 폴란드 가서 사고말지...)

국고도 국고지만 동맹갯수가 줄어든다는 것은 매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현재 동맹갯수가 예전에 비해 반토막 수준이 났는데 이는 데오를 항시 유지할 수도 없다는 말입니다. 올드유저들이야 예전에 맨날 위치 이동하면서 저항전할 정도로 근성이 넘치지만 신규유저들은 특히 데오는 꼭 하는 유저들의 경우 데오 유지가 제대로 안되면 흥미를 잃고 접을 확률이 큽니다.(대만과의 평화상태가 되었는지는 몰라도 인구수가 500명 중반 대를 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의원되서 국고재원을 끌어올 궁리를 하고 있었는데 낙선되서 확인을 못하겠으니 정부관계자쪽에서 삼족오 계정의 행방,(아마 해킹당해서 되찾았는데 이름이 바뀌었다 들었음.)(한국은행 계정도 있으면 있는대로 좀)그 계정이 확인되는대로 거기서 국고로 재송금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맹갯수는 8~12 수준정도가 데오가 끊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덤으로 의원들끼리 상의해서 VAT좀 정상적인 수준으로 낮춰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