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기념 이벤트 + 최근 근황

Day 2,705, 08:55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 이벤트 결과 *
4골드 : sara0670, Wonkwang, November31th, hugh0402
400KRW : whatdoyouwant, Medigi, Harago, Tiger Power
q3음식 : Great Wolf, #Koreabell, Dr.You, toughestjobsonplanetearth
q7무기 : mazile, *Rubisco C, *fdjl58, Wanterwolf
* : 물품이라 취소 불가능하기에 뉴비시라 회신 받으면 보내드림
# : 창고가 꽉차서 돈으로 바꾸어서 보내드림

---

이제 한국에 기사를 쓰려면 돈을 써야하네요 ㅎ 그래도 언젠가 돈 다 쓸때까지 쓰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이리퍼블릭 한 지 4년 된 날입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기쁩니다!
그래서 아래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상품은 총 4가지입니다.

첫번째, 4골드 씩 4분에게 드립니다.
두번째, 400KRW 씩 4분에게 드립니다.
세번째, q3 음식을 4000개 씩 4분에게 드립니다.
네번째, q7 무기를 400개 씩 4분에게 드립니다.

당첨자는 총 16명입니다 ㅎ
그리고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분들께 44개의 q3 음식을 추가로 드리겠습니다.




- 최근 근황 및 알려드리는 일들 -

* 제가 인도네시아로 감으로 인해서 왜 제가 정부를 떠났고 모든 직책을 내려놓았는지 다들 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말씀드리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기사로도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우리나라에 기여하고 싶고, 제가 예전에 친하게 지냈던 게임을 접은 두 분을 다시 만나는 것이 제가 이리퍼블릭을 하는 목표였습니다. 그리고 10월의 스위스 AS와 12월 대만 NAP에 기여했다고 생각되어 첫번째는 이루었다고 느꼈고, 두번째는 최근 이룰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분들을 만나고 나서 다 이루었다는 생각에 무언가 허전한 마음이 많이 들었고 새롭게 제가 찾은 것이 바로 인도네시아로 가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정부에 속했을 때 인도네시아와의 접촉을 시도했지만 많이 어려웠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제가 직접 가까이 가서 그분들과 친구가 되고 많은 것들을 얻어서 여러분들께 전달해드리고 싶고 서로 간의 전투 등에도 도움이 되고 싶고 그렇습니다.
일단 인니 대통령이 이런 제 마음을 잘 알아주어서 여러가지 얘기들을 하고 있으니까 걱정은 안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저는 번역팀을 맡고 있습니다. 아마 그런데 새로 번역할 거리가 생기면 대충 무엇인지만 정부에는 알려드릴 것입니다. 번역할 거리가 있다는 것은 새로운 무언가가 생길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도 전파하면 난리나기때문에 정부에만 알려드릴 것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곧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 PM에 저는 소속되지 않아도 그래도 포함시켜주셨으면 합니다. 이거 알리는 것도 있고, 또 제가 최근 이립 위키 한국 페이지는 거의 수정을 맡고 있어서 정부의 활동을 알아야 역사 작성에 객관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인도네시아에서 제가 전해들은 얘기가 있으면 전달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 통합 가이드가 현재 이립 업데이트가 꽤 되어서 수정할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점을 보완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페이지를 따로 만들고 가이드를 수정할 것이고, 가이드 수정이 쉽기 위해서 럭키씨가 쓰시고 있는 위키 쪽으로 가이드를 이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 정세에 대해서 문의가 많으셔서 일단은 처음 하시는 분들이 아군, 적군 파악을 잘 못하셔서 전장이 열려도 어디에서 싸울지 잘 모르시니까 이것에 대해서 먼저 기사로 알려드리고 그 후에 세계 역사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세계 역사는 워낙 긴 기간에 광범위하고 또 사람마다 알려고 하는 범위도 다르기 때문에 자료도 조사해야하고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일단 현재 세계 정세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기 때문에 문의해주시면 아는만큼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은 멀리있을 지 모르겠지만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돕고 손을 잡아드리겠습니다. 😁

댓글은 4월 17일까지 달면 기간이 짧으니까 이 기사가 신문 페이지에 사라질 때까지 댓글 달아주셔도 신청한 것으로 되겠습니다!
그럼 모두 화이팅하시고 행복하세요 😁*
그리고 대한민국 땅이 최고니까 멀리가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