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대한민국 이슈 관련 안내

Day 2,930, 04:51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SaetByul


안녕하세요 ㅎ 새로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때문에 몇 가지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제가 지금 복지부 장관이기는 하지만 정부의 입장은 아니고 제 개인의 생각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국회의원 선거

최근에 국회의원 선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국회의원 선출이 되신 분들도 있으시고, 안되신 분들도 있습니다.
안되신 분들 가운데서 약간 실망을 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국회의원 선출이 되더라도 골드를 받는 보상이 없고, 현재는 메달만 받는 형태이며
선출이 되더라도 현재와 같은 독재정 상황에서는 아무런 권한을 가지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선출이 되더라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ㅎ 이 점을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2. 대통령 선거

다음으로 대통령 선거 일자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후보는 현재까지 에르네스토, 델퍼스 2명입니다. (존칭 생략)
누구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제 생각에는 두 분 모두 믿을 수 있는 분들이고, 또 우리나라에 그 동안 공헌해주신 부분이 많다는 점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 게임에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따라서 누구를 찍으라는 말보다는 그냥 여러분들이 마음이 가시는 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선거는 물론 경쟁이지만, 누가 뽑히더라도 좋은 이번 달 대통령 선거가 될 것입니다.



3. 최근 세계 정세 관련 게시물에 대해서

최근에 저는 한국 기사를 통해서 세계 정세를 올려주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매 달 정세를 올려오고 있었는데, 요즘에 많이 바빠서 못 올리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정세 관련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저는 꾸준히 관련 뉴스를 올려주시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물론 어느 정도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사실이 아닌 부분도 있고 정확한 이유가 있는데 왜곡되어 표기한 부분에 대해서 마음에 들지 않으실 수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댓글들도 보았구요 ㅎ
하지만 아무래도 경험이 없으시고 따로 어떤 것이다라는 것을 경험 많은 유저에게 들어서 잘못 적은 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열심히 해주시는 그 열정에 대해서 저는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부분이 서로에게 알맞게 잘 해결되려면 기사를 써주시는 분께서는
마지막 부분에 사실과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을 고지하거나
외교부 소속이시면 미리 장관 등 다른 분들에게 확인을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사를 봐주시는 분들께서도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경우
그래도 좋은 뜻으로 작성자께서 작성해주셨기에 고침 요청 정도로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잘못된 내용 쓸 때가 있는데 그런 요청을 받아서 고칠 때가 많거든요 ㅎ 좋게 말씀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쓴 내용들이 별로 특이한 건 아니에요..ㅎ
아무튼 최근에 e대한민국이 올바른 방향으로 활성화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제 능력 한도 내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 메세지를 한 5개 정도 받는데요. 모르는 것들이 있으면 아래 링크 누르셔서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http://www.erepublik.com/ko/main/messages-compose/4704978

샛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