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탱크有] 임기를 마치며...

Day 2,115, 22:36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OR_Sohn
추가: 베이비붐 이후 살아있는 인구 조사를 위하여 대통령선거 투표 부탁드립니다.



어느덧 벌써 8월이 지나고 9월이네요. 대통령 후보로 있을 당시 저는 설마 되겠어? 할 사람없으면 내가 해야지하는 마음으로 출마 하였으나 현실에서의 갑작스런 사건과 일들로 대통령으로써 한일이 별로 없는것같아 씁쓸하네요.

저의 잦은 부재에도 처음이라 비록 서툴지만 스스로 할일을 찾고 열심히 활동해주신 내각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 대통령은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임기전에 말했다싶이 성과별로 내각분들께 월급을 지급하였습니다.

저번 기사에서도 작성했다싶이 월급의 존재 유무를 떠나서 뭔가 투클릭만하기 지루하다 혹은 게임내에서 eSK 커뮤니티 혹은 독립을 위해 힘쓰고 바꿔보고싶다 하시는분들은 매달 있는 대통령선거와 함께 내각에 적극 참여부탁드립니다.(그외 정당이나 부대에서의 활동이라도 참여해보심을 추천합니다)


대통령 선거 관련...

각 정당의 당수들은 매달 대통령후보를 내보낼수있습니다. 당수가 판단하여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후보로 출마시키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우리는 루마니아 정치침략을 위하여 혹은 e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각자 최선의 후보를 내보내고있습니다. 아무나 내보낸다기보단 대통령 희망자가 없을경우 믿을만한(최소한 국고 강탈 혹은 게임 접는)사태만이라도 막고자 하는것이니 후보들의 공약이나 출마의사가 있고 없고의 차이를 알아보고 투표하시는걸 추천합니다.

p.s. 지금은 자유선거이지만 때에따라 정치침략의 위험이 있을경우 특정후보를 미리 정하여 홍보하며 몰표를 주는경우도 있습니다.

미래 대통령 혹은 내각을 보는 혹은 지원하기전 자세..

이런 웹게임 일반 유저들은 투클릭 혹은 별거 안하시는거같지만 대통령이나 내각들은 새벽시간에 아얄에서 잠을 설쳐가며 연합외국애들과 회의를 한다거나 보급을 위해 3시간가량 컴퓨터앞에 앉아서 반복작업을 한다던가 신문에 넣을 사진과 기사를 위하여 매일 30분~1시간씩을 투자하는 사람들입니다. 어떻게 보면 어려운일이지만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일은 적고 처리는 빨라집니다.

p.s.이런점들을 알아주시고 서로 이해,존중,책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제 임기가 끝나기전까지 대만 쉴드(데미지 흡수 장치)를 미래 총력전 대비하여 열릴예정입니다. 아마도 다음 대통령이 누가 될진 몰라도 이건 총력을 위해 필수이기에..
이 신문에 한국말로 댓글달아주시는 RL한국인분들 모두에게 선보급의 의미로 체력 1200분의 Q3 혹은 Q4빵과 Q7탱크 20대씩 보급할 예정입니다.


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보러가기(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