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정당 보급정책 안내 및 8월 3일의 보급 신청

Day 2,442, 10:03 Published in South Korea Chile by KN koyomi

새로운 정당 보급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KE-NOWsh 정당대표 KN koyomi입니다.

우선 중요한 소식 하나를 전하겠습니다.



정당 프로젝트 최종 지원 마침 후 안내

Limeblossom님이 최종적으로 프로젝트 D로 12000KRW를 지원받고, 40000KRW의 예산을 남기고 1차 프로젝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성공적으로 회수 비율이 50%(여러가지 사정에 따라 변화할 수 있습니다)가 넘어가는 시점에서, 2차 프로젝트로 이어질 생각입니다.

지원받으신 모든 분들의 빠른 성장을 기원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새로 시작되는 NOWsh의 정당 보급안 소개입니다.



KN-NOWsh 보급안 안내

저희 정당의 보급일자는 주말로, 명성치 계산은 그 주중의 최종 명성치에 따라 주말에 계산하여 배급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안을 생각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식을 당원들을 위해 제시하고 싶습니다.


1. 무기 위주의 보급

기본적으로 무기를 보급하면서, 소모한 체력에 맞춰 그만큼 빵을 보너스 형식(명성치/5)으로 보급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무기는 계속 모두에게 Q5 50개를 보급하고, 지난주에 명성치 1000을 찍었다면, 이번주 보급은 Q5음식 200개가 추가로 보급됩니다.


2. 음식 위주의 보급

기본적으로 음식을 보급하면서, 소모한 체력에 맞춰 그만큼 무기를 보너스 형식(1번 음식보너스와 동일한 가격의 무기)으로 보급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 빵 배급안으로 Q5 300개, 그리고 명성치 1000을 찍었다면 Q5무기 30개가 추가로 보급됩니다.

당원 여러분은 매주 둘 중에 원하시는 한 방식을 선택해서 지원을 받으시면 됩니다.

정당 보급은 이번 주간 도전(~2442)이 끝나고부터 다음 주간 도전부터 체력 소모량이 카운트되며, 이번주 주말에는 체력 카운트를 제외한 위의 보급이 제공됩니다. 즉 다음주 주말에 다음 주간 도전(2442~)의 명성치가 전부 집계되어 보급됩니다.
그러니 이번 주말의 보급 신청을 이 기사에서 댓글로 받겠습니다.

여러모로 계산해본 결과, 저희 당의 인원이 활성화 인원이 40명을 초과하거나 명성치 3000 이상을 매주 손쉽게 찍는 괴수가 다수 없는 이상(물론 이건 인간을 초월하신 분이 한 분 계시지만, 당 재정을 걱정해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이번 정부의 다음 총력전까지는 파산 위험이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니 마음껏 퍼가시면 됩니다! 만세!


p.s 매주 계산기를 두들겨 보급 양이 생각보다 적을 경우나 주간 보상이 특별한 경우 등에 남은 돈으로 이벤트를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