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사겸사... 옆동네 소식... 미션용 댓글 25게 부탁드릴께요~

Day 2,946, 20:30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ogasdd

안녕하세요. ogasdd입니다
옆 동네에서는 테일즈위버입니다
이름쯤이야 편하신 거 쓰세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미션용 기사가 하나 남았네요…. ㅠㅠ
그러니 댓글 25개만 달아주세요~


현재 아엡한국은 전에 말씀드렸듯이 영토가:
한국 기존 영토, 인도네시아 영토, 오스트레일리아 서부지방, 남미의 발판 Santiago, 북 강원, 그리고 중국 남부지방입니다.
솔직히 영토가 너무 많아져서 불안합니다만 이번에 한 번 더 영토확장을 할 거 같습니다….


이번에 Ukraine 소속이었던 UVT가 팦콘연합라인에 붙었습니다. 그리고 Ukraine에 모든 식민지에 저항 전을 열 때 Ukraine은 북한지역을 잃습니다.

그러나 우크가 잃은 지역을 러시아가 며칠 전에 점령했어요.


러시아는 항상 콘하고 싸우더라고요.
제가 아엡 시작하고 난 이후에 러시아에는 전쟁이 멈춘 적을 본적이 없습니다…. 왜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번에 로마니아와 NAP에 서명하며 전쟁이 잠시 멈췄습니다만….
러시아가 일분 기존영토를 로마니아에게 넘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러시아가 북한지역으로 오더라고요. 저는 러시아 현재 대통령하고 협상하려고 했습니다.

간단한 한 줄 요약은
러시아가 자기들이 잃은 영토 대신에 북한지역을 먹는다네요.
저는 북한은 한국 지역 일부이면 저희가 이미 보호한다고 말을 했지만, 한국이 직접 점령 중이지가 않다면 무시합니다.

솔직히 러시아랑 그 자리에서 싸우고 싶었지만, 러시아가 마음만 먹는다면 고도의 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러시아가 북한을 먹도록 내버려뒀습니다. 약하니 기회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근데……. 기회가 생각보다 일찍 오네요!!
오늘 미국이 러시아에 전쟁 선포를 시작하니 저는 거기에 따라서 러시아에 전쟁 선포를 했습니다.

미국 양형들이 러시아분들 때릴 때 그사이를 노리는 야비한 작전을 세웁니다.


그래서 지금 한국은 북벌을 계획 중이니 심심하시면 놀러 와보세요~
미국이 패이크 하는거 아니면 질꺼 같지 않습니다 ㄷㄷㄷ
내각분들하고 같이 계획한게 아니고 제가 그냥 전쟁선포 한거라 무...무섭네요 ㅎㅎ.




역시 제 기사에 홍보글이 있어야갰죠?
현재 iSK, 아엡 한국 상태가 매우 굳건하니 신규 분들 힘을 키우기 좋은 시기입니다.
아엡에 가입하실 때http://ice-apple.com/game/index.php/en/register/27753
링크를 통에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시면…. 제가 2골드를 드릴 수 있습니다. ㅠㅠ. 가입하신 분이 10 랩을 찍으면 저한테 2골드가 와서요….

보통 들어오셨을 때 저한테 받는 물품 그 외에 전쟁 물자는 제가 개인적으로 부담하는 것이니 짠 편이더라도 봐주세요. ㅠㅠ.

아엡에서 계속 꾸준히 해주시는 몇분이 있으니 행복합니다 ㅎㅎ.
벌써 접은 분들도 있지만 한번씩 시도들 해보시는게 어떻나요?
복귀유저 분들도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