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출마] 제 2차 대선 출마 선언문

Day 2,966, 20:44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minyong2002

비록 저 민영은 이맆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유저입니다.

그리고 또한 e-대한민국을 여기 까지 오게 해주신 많은 분들께서 “과연 저 후보는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가지고 계신 것도 저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것 역시 제가 짊어지고 넘어야 할 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농부는 밭을 탓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게 의구심이나 의혹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다 끌어안고 그 분들의 의혹을 지지로 바꾸는 것이 제가 해야 할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와 같은 새로 들어오신 뉴비분들도 이맆에 잘 정착하실 수 있도록 돕고, 기존의 끼리끼리 하는 소통이 아닌 폭 넓고 광대한 소통을 하여 많은 뉴비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제가 이맆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그러나 부족한 것은 채워가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비록 처음이지만 제게도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시켜주시고 만약 못 한다면 심판 해주십시오.

그러나, 기회도 주시지도 않고 저 후보는 역량이 모자라다고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정말 누구보다도 잘 할 자신 있고, 그 누구보다도 잘 해낼 자신 있습니다.

저는 World Times라는 언론에 대표를 맡으면서 세계 이슈에 대해서 많은 E-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 께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제 기사에 관심을 가져주신 걸로 압니다. 그런 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외교에도 적용하여 외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격변하는 이맆의 국제정세등도 파악하여 다각적인 외교정책을 수립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 맞는 분들을 영입하여 효율적이고 능률적인 내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맆 국민 여러분들.

저를 한 번 믿어주십시오. 여러분의 믿음에 반드시 제대로 된 그리고 올바른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여는 신선한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를 열렬히 지지해주시는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