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창당]죽창당 대표 후보 유세 + 죽창당 홍보

Day 3,021, 05:24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Kim Hedonng


[죽창앞에서는 너도 한방 , 나도 한방. 모두 공평합니다. - 대한죽창연합회]

존경하는 eSK시민여러분.

대한죽창연합 대표후보 Kim Hedonng입니다.

우리 죽창당은 마현대표의 안드로메다급 정신세계에 감동받고 설립된 당입니다. 형태가 막장으로 보일수도 있으나 , 이는 마현대표가 물러나면 정상화 될 일입니다.

여러분이 R모 당에 있었든 , S당에 있었든간에 상관하지 않겠습니다 , 부디 저희 대한죽창 연합에 와주셨으면 합니다.

뉴비여도 상관 없습니다. 뉴비들과 함께 죽창을 갈고 닦으면서 eSK에서 열심히 활동하면 됩니다.

하여튼 저의 공약은 이러합니다.

1. 내각 진출

우리 대한죽창연합은 현재까지 내각은 단 1명밖에 없습니다. 그 1명이 저입니다. 우리 죽창당에서 많은 실력있는 내각들을 양산하여 eSK의 발전에 기여할것입니다. 아 , 거기에 죽창도요.

2. 마현대표 숙청

우리 대한죽창연합은 마현대표께서 세우셨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써는 마현대표는 죽창당을 안드로메다급약을 빨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현대표는 내려와야 될것이나 , 명예대표로 추대될것입니다.

3. 죽창군대 양성

죽창은 그 무엇보다도 위대한 것입니다. 그렇기에 저희 죽창당은 부대 커멘더님들과 협조하여 죽창연대를 설립 , 죽창당 당원들과 희망자들만 연대에 넣어서 "죽창연대"를 만들것입니다.

LEGO 부대장님 , 국군 부대장님 저한테 PM좀 부탁한당께요.

4. 죽빵 보급

현재 대한죽창연합은 죽빵 보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죽창 연합 대표가 된다면 죽빵 보급을 50개씩 하곘습니다.

마지막으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부디 대한죽창연합과 함께해 주십시오! 저 Kim Hedonng 당대표후보를 지지해주십시오!

반드시 뤼대한 대한죽창연합을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