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 프로젝트 시행 안내

Day 2,438, 09:27 Published in South Korea Chile by KN koyomi

안녕하세요. KE-NOWsh의 정당 대표인 KN koyomi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정부 홍보 정책이 시작되고 새로 가입하신 분들이 몇분 보이고, 정당 대표도 된 겸 정당 프로젝트를 하나 열려고 합니다.

제가 열려고 하는 것은 업그레이드 지원 프로젝트입니다.

여러모로 생각한 결과, 기본 조건과 지원 분류를 다음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총 지원 예산은 160,000KRW(약 800골드)입니다.

신청 방법은 댓글로 써주시거나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본 조건


-한국 시민권자, 힘 10~3000 범위 내
-정당 가입이 가능한 자


지원 분류


프로젝트 A

대상-무료 훈련소 업그레이드가 아직 끝나지 않은 사람

지원 방안-무료 훈련소 풀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골드 전액 지원+FF획득을 위해 빵과 Q7탱크가 필요할 경우 지원 추가.

1인당 최대 지원 가능 금액-노업그레이드 45%세일 기준 93.5골드+빵+Q7탱크 기준 6.5골드(현 시세로 약 1300KRW).

송금 방식-최대 20000KRW 확인후 송금


프로젝트 B

대상-무료 훈련소 업그레이드가 완료되고 Q2훈련소(암벽등반 시설) 업그레이드가 아직 끝나지 않은 사람

지원 방안-Q2훈련소 풀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골드 전액 지원+FF획득을 위해 빵과 Q7탱크가 필요할 경우 지원 추가.

1인당 최대 지원 가능 금액-노업그레이드 45%세일 기준 93.5골드+빵+Q7탱크 기준 6.5골드(현 시세로 약 1300KRW).

송금 방식-최대 20000KRW 확인후 송금


프로젝트 C

대상-모든 훈련소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지 않았으나 강철같은 의지로 빠른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사람

지원 방안-무료 훈련소 풀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골드 전액 지원+Q2훈련소 풀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골드 전액 지원
+FF획득을 위해 빵과 Q7탱크가 필요할 경우 지원 추가.

1인당 최대 지원 가능 금액-노업그레이드 45%세일 기준 150골드+빵+Q7탱크 기준 10골드(현 시세로 약 2000KRW).

송금 방식-최대 32000KRW 확인후 송금


프로젝트 D

대상-무료, Q2훈련소 업그레이드를 모두 마치고 Q3,Q4업그레이드로 빠른 성장을 원하는 사람
단, FF 메달 6개 이상 획득한 자만 신청 가능

지원 방안-남은 훈련소 풀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골드 반액 지원+FF획득을 위해 빵과 Q7탱크가 필요할 경우 지원 추가.

1인당 최대 지원 가능 금액-노업그레이드 45%세일 기준 50골드+빵+Q7탱크 기준 10골드(현 시세로 약 2000KRW).

송금 방식-최대 12000KRW 확인후 송금

만약, 위 내용과는 다른 방식으로 지원을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이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럼 여기서 모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길 회수 방법에 대해 쓰겠습니다.

기본적인 방식은 슈퍼 솔져+프리덤 파이터+레벨 업으로 회수할 돈을 충당합니다.
지불 방식은 골드와 KRW 상관없이 받으나, 1gold=200KRW로 계산합니다.

프로젝트 당 회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A-지원받은 금액의 80%
B-지원받은 금액의 90%
C-지원받은 금액의 80%
D-지원받은 금액의 100%

회수 기간은 지원 규모가 애초에 상당히 큰 만큼, 특별한 제한은 없습니다.
회수 기간 동안에는 활발한 플레이를 원하실 경우 아낌없이 추가로 지원해드립니다.

단, A~D의 모든 지원 요청자는 전액 회수 시까지 KN-NOWsh에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쓸데없는 잡담

돈 날려먹으면 어쩌냐고 주변에서 많이 불안해하실텐데,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이 지원 자금들은 최대한 많은 사람들한테 돌아가길 원하고, 회수가 안 되더라도 딱히 상관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이런저런 불안한 일이 생겨서, 가지고만 있는 것보다 오히려 전부 나눠지는 쪽이 나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책제안 예시로 지원방안 작성에 도움주신 trisoul님과 홍보물 예시에 링크 넣어주신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trisoul님은 정책제안 10골드 못받으셨다면 댓글 달면 제가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