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광복군을 모집합니다.

Day 1,114, 17:42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Asingard

eRep력 1114일. 2010년 12월 8일. e대한민국 주권이 e로마니아인들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e로마니아 세력은 동맹국인 동맹국이였던 e대한민국의 의회를 장악하고 대통령을 탄핵하고 장권을 장악했습니다.

우리는 e대한민국 국민으로서, e대한민국의 주권을 e로마니아인들의 손에서 되찾아야 합니다.

e 대한민국 독립을 위한 경제적 저항운동이 한국인 기업가들에 의해서 시작되었습니다. ( http://www.erepublik.com/en/article/-dcnews-lets-unite-native-south-korean--1598464/1/20 )

e대한민국 독립을 위한 정치적 저항운동이 전 대통령인 그리즈를 중심으로 준비 중입니다.

e대한민국이 독립하기위해, 그리고 독립한 이후에 e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e대한민국에는 군대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e대한민국 국민의 대부분은 시작하지 얼마 안되서 다른 외국에 비하면 평균적인 힘(Strength)이 매우 낮고 전쟁에서 그들만큼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자주국방을 위한 강력한 군대를 위해서는 높은 힘 수치를 가진 군인이 여럿 필요합니다.

앨리트 군인 육성을 위해서 그동안 국방부에서는 장기간에 걸처서 특수 훈련부대인 삼족오 부대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비록 e로마이니아에 주권을 뺏겼지만 힘을 기르기 위해서는 이러한 일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계속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 맞춰서 기존 계획에서 몇가지를 수정했습니다.

1. 모든 군인들은 광복군을 후원하는 기업에서 4KRW 의 월급에 일합니다.
2. 모든 군인은 체력 100인 상태로 일해야 합니다.
3. 모든 군인은 광복군 사령부로 부터 빵을 현물로 지급받습니다. 매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전투가 없을 경우 체력을 100으로 회복하기 위해서 빵 3개를 지급받습니다. 전투가 있을 경우 기본적으로 빵 23개를 지원받으며 IRC에 와서 요구 할 경우 추가로 지급받습니다.
4. 모든 군인은 광복군 사령부로부터 하루에 0.19 * 2 = 0.38 gold를 지급 받으며 일과 훈련에서 50% 부스터를 사용해야합니다.


월급을 4KRW에 일하고 빵을 현물로 지급하는 이유는 현재 e로마니아 정권이 차지하고 있는 국가에 내는 세금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입니다.

모든 Native Korean은 원할 경우 광복군이 될 수 있으며, 한글을 읽지 못하더라도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라도 읽을 열의가 있는 사람이면 모두 OK입니다.
또한 광복군이 되기를 원하지 않더라도 사업을 할 경우 광복군을 후원해주실 수 있는분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광복군에 참여하고 싶거나 후원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광복군 임시사령관,
DCin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