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주차(화) 교육부 신문]에너지 바가 뭔가요?

Day 2,870, 03:55 Published in South Korea Spain by Minami Kotori

이 기사는 새로운 유저분들을 위한 신문입니다.


[1] 기초 용어 (출저 : 통합 가이드, 4개씩 진행)

1)MPP (MUTUAL PROTECTIONG PACT) : 동맹, 이리퍼블릭 시스템상 A라는 국가의 전장을 지원할려면 A국가지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나, A국가랑 대한민국이 MPP , 동맹을 맺게되면 대한민국 지역안에서도 A지역을 지원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체결시, 30일 지속되며, 체결당 10,000KRW이 소비됩니다.

2)O7 : 충성, 경례를 의미하는 이모티콘입니다.

3)NAP(non aggression pact) : 상호 불가침 조약, 조약 체결시 서로 침략 및 전쟁을 치룰 수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대표적인 예는 세계2차대전의 독-소 불가침 조약이 있습니다. (독일이 이거 무시하고 선빵쳐서 망한건 함정) 그러니까 약속을 잘지켜야지 암암!

4)플라토 : 이리퍼블릭의 운영자이다. 루마니아출신이라 루마니아 멀티계정이 10개정도 된다고 한다. 물론 구라다.



[2]9월 5주차 [화]주제 : 에너지 바가 무엇인가요? 에너지바가 에너지바 지 뭐긴뭐야

이리퍼블릭은 체력을 통하여 KRW을 획득하거나, 전투에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체력을 사용 시, 다시 회복할려면 '쿨타임'이 걸리고, 쿨타임이 지난후 '음식'이라는 매체를 통해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에너지바는 쿨타임을 무시하고 개당 100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바DO (데일리 오더, 일일 임무)를 통해서 얻거나, 룰렛 또는 현질을 통해서 얻는 고급 물품입니다. 그리고 체력을 저장했다가 급/중요 할때 폭발하여 쓸 수 있는 점에서 사용시, 생각을 거듭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는 분이 급료받을러고 썻다고 한다. 빵이 없으면 케이크를 먹으면 되지!



정부에서는 행정부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치킨도 사랑하세요 치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