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2495일 전투명령 - 1차 수정. 베네수엘라 ★★★★★

Day 2,495, 13:32 Published in South Korea Germany by Hayeon



1순위

* 지역 : Azores
* 지원하는 국가 : 베네수엘라 (Venezuela)
* 전투형태 : 정규전
* 전투 링크 : http://www.erepublik.com/ko/military/battlefield/55757
* 전투 중요도 : ★★★★★
* 보급 채널 : http://me2.do/GlDl4yTm

1순위 전장이 갱신됐습니다.
해당전장은 단순히 베네수엘라의 개인전을 넘어서 오로라의 1순위 전장입니다.

전장에 보급채널이 있을 경우, 보급을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링크를 눌러서 보급채널에 접속
2. 닉네임은 가능하면 이맆 닉네임과 맞출 것, 단 중복되면 다른 닉네임을 해도 괜찮음.
3. 채널에 들어가면 이맆 프로필링크와 함께 자신이 때릴 힛수를 말할 것.
- 예시: http://www.erepublik.com/ko/citizen/profile/5304437 100FF (1FF=1힛=10에너지)
4. 보급을 받은 후 딜링이 끝났으면 끝났다고 얘기해주고 채널에서 나오면 됩니다.


2순위

* 지역 : Gotland
* 지원하는 국가 : 영국 (UK)
* 전투형태 : 정규전
* 전투 링크 : http://www.erepublik.com/en/military/battlefield/55739
* 전투 중요도 : ★★★☆


3순위

* 지역 : Victoria
* 지원하는 국가 : 칠레 (chile)
* 전투형태 : 저항전
* 전투 링크 : http://www.erepublik.com/en/wars/show/42447
* 전투 중요도 : ★★★


중요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영국-칠레 전장 그리 중요한 편은 아닙니다.
일단 각각 목적은 스웨덴과 호주의 국회를 틀어막는 거긴한데, 오늘이 19일(이맆기준 18일)이니 아직은 그리 중요한 상황이 아니거든요. 말 그대로 여유있는 분들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칠레의 경우는 저항전을 지정했는데, 이는 굳이 칠레영토까지 이동해서 지원하라기 보다는 FF를 노리고 호주쪽에서 딜하지 말라는 성격이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이런 식으로 지정되는 전장이라도 이미 도저히 저항전을 막을 수 없을 정도로 기울어진 경우라면 FF를 도셔도 됩니다.

참고로 명령이 수정될 경우, 기사제목을 바꿔서 수정횟수를 써놓고 피드에도 별도로 공지할테니 따로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