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사겸사... 자기소개서?? 늅입니다 친추해주세요.

Day 2,932, 11:23 Published in South Korea South Korea by ogasdd

안녕하세요. ogasdd입니다 ㅎㅎ.
저 누군지 모르시죠? 늅입니다.
인사하는겸에 친추좀 해주세요.
몇분 저 아는분들, 혹시 저 아니냐고 메세지 보넸셧는데요 ㅎㅎ... 저 맞습니다.
현제 아엡에서 활동중인 테일즈위버입니다. 현재 아엡 한국 (이립은 eSK이면 아엡은 iSK이겠죠?)
iSK정부에서 대통령김, 재정 당담, 그 외에 국방부장관직 빼고 모든 보직을 맡은 사람이죠.

저는 노예가 아뉩니다, 그러 취향 없어요 ㅎㅎ.

아엡분들은 아실테지만, 제가 한글에는 취약한 면이 있어서 틀린부분있으면 지적해주세요.
문장에 문제가 있다던, 아니면 맞춤법이 틀리거나 그냥 어색한 부분을 저한테 말씀해주세면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제 아엡에서 통역 담당이기도 합니다만... 제가 한글이 모자라서 죄송할뿐...

혹시나 하시는 분들... 저 한국인이 맞습니다... 그저 초등학교떼 부터 미국에서 자라서 한글을 아는거는 그냥 독학 수준정도라고 보면 되십니다. 요즘 틈틈이 한글 공부를 시도를 하는 사람 입니다ㅎㅎ.

보통 이립을 하신분들이 아엡에 가서 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엡에서 시작하고 이립으로 온거고요 ㅎㅎ.

앗... 자기소개가 너무 길어졌네요. 다름이 아니라... 미션이 있는데요...
일딴 친추좀 해주세요, 외국 유저분들을 상대로 많이 친추시도 한결과 친구가 45명이네요...
그리고 덧글 25명에게 받는 미션이 있는데... 늅한테 너무 힘든 미션인거 같네요.
거지여서 덧글 다신 분꼐 뭔가를 드릴수 있는 힘이 없는 늅이죠 ㅠㅠ

그래서 제 기사는 주로 아엡소식 쪽으로 해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아니면 그쪽 소재를 미끼로... 아닌가? 공짜 음식을 미끼로 아엡소식을 전해볼까 합니다.
그럼... 언잰가는... 오늘 조금있다가일수도 있고, 내일일수도 있고... 찾아 뵙겠습니다.
선착순 25명에게만 뭔가를 드릴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P.S. 이립을 중심으로 겜을 하시는 분들, 아엡에 놀러오시면 저 한테 메세지 보네주세요~
P.P.S. 아엡 접고 이립만 하시는 분들... 가끔식 iSK에 놀러 오세요 ㅎㅎ.
P.P.P.S. 참고로 아이템은 다음 기사부터 드립니다 ㄷㄷ.
P.P.P.P.S. 아엡은 음... 이립이 간단하게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P.P.P.P.P.S. http://ice-apple.com/game/index.php/en/register/27753
저 링크 치시고 들어가시면 제가 추천인이 되면... 랩 10 찍을떼 2골드 갑니다 ㅎㅎ. 아마도요...
P.P.P.P.P.P.S. 저 처음 시작할떼 럭키님과 포커님한테 지원좀 받고 시작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