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사민당의 인원이 13명이 되었습니다.

Day 2,688, 03:31 Published in South Korea Republic of China (Taiwan) by IGROMIR


안녕하십니까? 이리퍼블릭 코리아 사회 민주당(ESK Social Democratic Party) 약칭 ESK.SDP의 정당 대표인 IGROMIR입니다.
오늘 이렇게 특집기사를 쓰게 된 이유는 바로 사회민주당의 인원이 13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탈도 많고 말도 많았던 대한민국 사민당의 인원이 13명이 되었습니다. 늘 곁에서 스위스 사민당과의 원만한 의사소통을 도와준 Appletossy님, 그리고 어떨결에 부대표가 되서 이리저리 구르게 될 sfsdfs님 외 간부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려봅니다. 그리고 늘 저희에게 돌과 여러가지 조언을 해준 수많은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려봅니다.

본래 이리퍼블릭 코리아엔 사민당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전 사민당이 있었는지는 몰랐지만요.
음.. 앞서 사민당을 만들어 운영을 하신 분들의 이름과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되도록 저는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정당 규칙을 만들어 정당을 체계적으로 관리할려고 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민주당과 사민당과의 친선 관계를 맺을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있고, 국내 배급도 종종 하고 있지요..

1969년 닐 암스트롱을 달 표면에 착륙한 아폴로 11호의 해체에서 내려가면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이것은 한명의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라고 말이죠.
그렇습니다. 이 글에 맞지않게 너무 좋은 명언을 가져다 붙였습니다. ㅎㅎ;;

음.. 앞으로 사민당은 정당 순위 5위 안에 들어 처음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참여할 생각입니다.
물론 당분간의 선거는 국회의원 경력이 있는자, 레벨이 높은 사람에 한해서 후보가 되겠지만 말이죠. ㅎㅎ;; 그리고 사민당 규정도 이번 년도 안으로 열심히 만져서 정당을 정식적으로 관리를 해야겠지요. (는.. 독재정이라.. ㅎ허허허흐허허허허흐허허허흐허헣ㅎㅎㅎ)
민주정으로 돌아가게 되면 그때 도전해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고 많은 분들께 누를 끼쳤던 저는 여러분들께 아직도 미안한 감정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하지 말아야할 발언을 하고 많은 분들의 가슴을 후벼파고 감정을 상하게 한 죄는 제가 이리퍼블릭을 떠나는 그 날 까지 제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상태속에서 그것에 대한 사과를 하고 용서를 구한 절 흔쾌히 다시 받아준 많은 이리퍼블릭 플레이어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안합니다.

이리퍼블릭을 해오면서 많은 분들을 만나고 그 분들로부터 많은 것들을 보고 배웠기 때문에 저는 비로소 지금 이 자리에 그리고 사민당이 이 자리에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늘 그랬듯이 끝맺음은 "사민당 만세!" "이리퍼블릭 코리아 만세"

이리퍼블릭 코리아 사회 민주당(ESK Social Democratic Party) 당 대표 "IGROMIR" 올림
http://www.erepublik.com/ko/party/esk-social-democratic-party-4956/1